음성군 생극면, '2024 생극 십리벚꽃축제' 개최
상태바
음성군 생극면, '2024 생극 십리벚꽃축제' 개최
  • 김상열
  • 승인 2024.04.12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청

[이통장연합뉴스] 생극면 체육회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에 걸쳐 응천공원 일원에서 ‘2024 생극 십리벚꽃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에 따로 진행됐던 면민화합 체육대회와 열린음악회를 하나의 행사로 통합해 볼거리를 더욱더 풍성하게 했다.

12일에는 생극면 벚꽃보존회(회장 김기헌)에서 주관하는 ‘응천 십리벚꽃길 걷기행사’를 진행해 응천을 따라 벚꽃을 감상하면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소극장 하다와 함께하는 도토리 시장의 크고 작은 공연 및 생극면자치봉사회, 음성에코플랜트, 생극면 주민자치회, 생극농협 및 채소작목반, 농업회사법인 ㈜힘찬, 생극양조, 한국사진문학협회, 생극중학교에서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지역주민과 벚꽃을 감상하러 온 관광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병수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생극을 홍보하고 대표할 수 있는 축제로 거듭나고, 면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만 생극면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생극면 체육회와 기관사회단체협의회 및 기업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단합되는 생극면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음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