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미 힘과 실력이 능력이 된다
상태바
방미 힘과 실력이 능력이 된다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3.04.29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주필
본사주필

미국을 국빈방문한 대한민국의 윤석열 대통령이 콧대 높은 미국 상하원의원에게 영어로 43분간 열강했다 26번의 열열한 기립박수를 받고 자유에 대하여 수십번을 반복하며 자유민주주의 최고 가치를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강의했다.

윤 대통령은 북한이 얼마나 나라 같지 않은 나라인지 속속들이 지적하고 인권을 말살하고 있는 잘못된 내용도 호되게 야단쳤다 우크라이나를 무력 침공한 러시아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잘못된 침략이라고 전세계에 알리며 잘못을 지적하는데 당당했다.

자유민주주의와 정의를 지키기 위해서는 러시아와도 할말은 하고 잘못된 것들은 지적할 것이라는 소신을 밝힌 것이다

좌파, 주사파의 원조인 러시아는 북괴 김일성을 꼬드겨 6.25 침략을 계획하고 실행하여 우리나라의 동족을 300만 가까이 참살한 최고의 원흉임은 분명하다.

북한 아니 북괴의 처참한 인권 상황을 전 세계에 알려야 한다는 윤 대통령의 지적은 열열한 기립박수까지 받았다 군사 지휘 센터인 펜타곤까지 방문한 윤 대통령은 북괴의 핵 장난을 충분히 방어하고 이겨낼 수 있는 핵 협의까지 한 것으로 보도되고 있다.

아쉬운 점은 우리나라가 스스로 핵을 개발하고 생산하여 핵으로 세계를 호령하는 세계 최강의 입지를 세우지 못한 점이다 우리의 최고 우방인 미국도 우리나라가 핵을 개발하는 데는 동의하지 않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하지만 우리나라도 반드시 핵을 개발하여 경제적으로나 군사적으로 최강국이 되어 최강의 입지를 세우는 날이 곧 오게될 것이라고 믿고있다 왜 최하의 빈민국인 괴뢰 북한이 핵을 만들어 세계를 위헙하고 있는가 북한 주민들이 굶어 죽어가는 기하현실 에도 핵을 가지고 있기에 존재의 이유를 설명할수 있는 것이다.

우리나라가 핵을 가진다는 의미는 세계 최강의 군사 대국이 되어 러시아도 중국도 미국도 일본에게도 간섭 받지않고 보고받는 최강의 나라가 된다는 것이다.

영부인 역활에 전적으로 반대하는 민주당과 좌파들의 지적에도 김건희 여사가 전 문재인이 만나주지 않고 거부했던 웜비어 유족들을 만나 위로했다는 점은 전정부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점이었다 웜비어는 북한 괴로 도당에게 억울하게 간첩으로 몰려 참혹한 고문을 받고 사망에 이른 미국시민이었다.

김여사도 멏번 잘하는 행보를 하게되면 지난날에 부족했다고 지적했던 좌파들의 모함 선동들도 새롭게 조명받게 될 것이다 이번 윤석열 대통령의 국민방문으로 미국과의 혈맹은 더욱 확고하게 자리잡게 되었다고 믿는다.

많은것을 얻기 위해서는 전술적으로 얼마만큼은 주고서 받아내야 하는 것이 국제 공존의 질서다 좌파 핵심인 임종석은 핵발언에 섬듯하다고 빈정대기까지 했다 물론 민주당과 진보 좌파와 주사파는 윤대통령의 실수나 헛점을 조명하고 극대화 하는데 안깐힘을 쓰고 모든것이 부족했고 잘못했다는 억지를 부리게 될것이다.

북괴의 전술같은 반복 거짓 선동으로 그들은 국민의 마음을 얻을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은 절대 잘못된 전략이 될것이라고 지적해둔다 잘하면서 경쟁하고 국민의 마음을 얻는 여,야정치권이 되길 권고한다.

국민의힘은 민주당을 항해 트집잡기의 명수 흠집내기의 선수권자들의 선동을 멈추라고 발표했다 한번이라도 잘한점을 말한적이 있느냐며 민주당을 깍아 내렸다 역시나 민주당은 효과없는 국빈방문 이었다고 윤대통령의 방미를 평가 절하하는데 공격을 믬추지 않았다.

역사는 지난 뒤에야 후대에 의해서 올바로 평가받는 것이지만 지금 우리는 엉터리 정치인들어 의해 혼탁한 미래를 보고 있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말해 우리나라가 세계최강이 되는 방법은 최고로 잘사는 나라 ,핵을 보유한 최고로 강한군사력을 보유한 나라를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실력과 국력과 능력의 합산체이다 그것은 후진적인 정치권을 개혁하는 것이고 민생을 선진화해 국민수준이 선전화 되는 길이다 정치인의 수준이 그나라의 국민의 수준이라는 말에 동의하지 않으려면 국민으로부터 정치선진화를 이끌어가야 한다.

묻지마 지지층인 민주당 개딸 강성 꼴통들과 국민의힘의 보수 꼰대들이 이기적이고 아집적인 자기중심에서 벗어나지 않는한 정치권의 개혁은 기대하기 어렵다고 본다 내년 총선은 옳은 정치인을선택하여 국회의원의 모든 특권을 내려놓게하고,최저급여로 봉사하게하고,보좌관 수를 2명 이하로 줄이고, 의원 스스로 입입을 준비할수있는 옳음과 실력과 능력있는 한량들이 선택되기를 기대해 본다.

힘은 실력과 능력이 갗춰줘야 가능한 조건이다 대한민국이 최강 경제국가 최고의 힘을 보유하고 세계를 호령하는 날이 반드시 올것이라고 확신한다.

제발 가장적게 사기칠 정치지도자까지도 퇴출되는 존경받는 대한민국 정치수준을 기대한다 그것은 국민의 선택으로만 가능하다.

유능한 지도자의 선택이 이 나라를 후퇴시킬 수도 발전시킬 수 있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