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김성원 국회의원,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의정대상 수상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11.2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의원, “오직 국민과 민생 위한 의정활동 매진할 것”
▲ 김성원 국회의원,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의정대상 수상
[이통장연합뉴스] 김성원 의원이 25일 ‘2022 서울평화문화대상’ 산업통상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정치·외교·사회·문화 등 각 전문 분야별 발전에 크게 공헌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민생경제 안정에 역점을 둔 김성원 의원의 의정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김 의원은 코로나19, 글로벌 경제위기의 이중고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대책 마련을 위해 힘써왔다.

또한, 지난 정부의 탈원전 정책에 따른 전기요금 인상 문제를 조목조목 따져 묻고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정책 현안과 민생까지 두루 살폈다는 평가를 받았다.

국회의원으로서 본연의 책무를 충실히 이행한 점도 눈에 띈다.

김 의원은 21대 국회 기간 115건의 법안을 대표 발의했다.

특히 올해는 상가건물 임대차보호법,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 등의 개정안을 대표 발의하며 중소기업·자영업자·소상공인 지원 강화에 매진했다.

또한 김 의원은 경기북부 지역의 규제 완화, 교통인프라 개선을 통한 국토균형발전에 앞장서며 경기북부 산업·경제 활성화를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성원 의원은 “국민으로부터 위임받은 국회의원 본연의 책무를 다하고자 했던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영광스럽다”며 “항상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동두천·연천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민생경제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 정책,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효용성 높은 입법을 통한 감동 있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