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과 문경우체국이 함께하는 지역사회 공헌사업 물품 전달
상태바
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과 문경우체국이 함께하는 지역사회 공헌사업 물품 전달
  • 박무삼 기자
  • 승인 2022.11.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과 문경우체국이 함께하는 지역사회 공헌사업 물품 전달
[이통장연합뉴스]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과 문경우체국이 함께 지역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도시재생지원센터와 문경우체국 양 기관은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공헌 사업을 함께 추진하고 있으며 센터에서는 점촌 1, 2동 새뜰마을사업 대상지 내 주민들을 추천하고 문경우체국에서는 연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 등을 후원한다.

특히 이번 지역사회 공헌사업 물품 전달에는 문경시도시재생과 및 ‘2022 새뜰빌드업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주민조직에서도 동참해 더욱 뜻깊은 전달식이 됐다.

해당 구역 통장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두 가구에 대해서 난방유와 휴지, 라면 등의 생필품을 전달해 추운 날씨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정호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문경우체국의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구성원으로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현장에서 주민들과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22 새뜰 빌드업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도시재생사업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해 앞장 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