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이·통장 간의 화합과 단결로 하나 되는 날
상태바
안동시 이·통장 간의 화합과 단결로 하나 되는 날
  • 박무삼 기자
  • 승인 2022.11.18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안동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 안동시청
[이통장연합뉴스] ‘2022년 안동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체육대회’가 11월 19일 11시 낙동강변 다목적광장에서 24개 읍·면·동 이·통장 및 가족 그리고 주요 기관·단체장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안동시 이·통장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한마음체육대회는 지역의 봉사자로서 시정발전과 지역민의 화합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과 단결을 통해 안동 발전을 위한 힘을 하나로 모으는 자리로 식전공연, 개회식, 화합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날 개회식은 식전공연인 트로트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과 모범 이·통장 표창 수여, 대회사 및 축사, 헌장낭독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지는 체육행사에서는 읍면동 대항 윷놀이, 공 제기차기를 통해 이·통장 간 선의의 경쟁 및 단결과 우의를 다지고 초청가수 공연과 읍면동별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시상 및 폐회식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시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행정의 소통 및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행사 추진 시 안전사고에 특히 유의해줄 것을 당부드리며 체육대회를 통해 이·통장 간 화합과 단결은 물론 활력 넘치는 성장도시 안동 건설을 위한 힘을 하나로 모아 ‘위대한 시민’과 ‘새로운 안동’을 만드는데 구심점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