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상태바
옥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 이종석
  • 승인 2022.11.15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설명회 개최
▲ 옥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이통장연합뉴스] 옥천군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정을 위한 공모에 나서는 등 고향사랑기부제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5일 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모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분야는 농축수산물·가공식품·공예품·공산품 관광·서비스·유가증권으로 나뉜다.

참가업체는 답례품으로 한 개 상품을 제안할 수 있으며 동일 상품에 대해서는 규격에 따라 가격대를 달리해 제시할 수 있다.

공모접수기간은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이며 옥천군청 자치행정과 참여자치팀으로 방문해 신청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군은 심사를 거쳐 총 10개 내외의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답례품은 2023년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한 기부자들에게 답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옥천군을 응원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에게 옥천군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답례품을 보내드릴 계획”이라며 “답례품 선정위원회에서 지역의 정체성,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답례품을 선정하고 공급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옥천군은 공모 접수에 앞서 오는 18일에 참가를 희망하는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모집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그 밖에 공급업체 공개모집 관련 세부내용 및 관련 서식은 옥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