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오늘 신곡 ‘봄별꽃’ 발매 “솔직한 내 이야기, 우리는 가장 빛나는 존재”
상태바
나비, 오늘 신곡 ‘봄별꽃’ 발매 “솔직한 내 이야기, 우리는 가장 빛나는 존재”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11.1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나비, ‘봄별꽃’ 발매?듀엣 챌린지 스타트…늦가을 적실 ‘촉촉 감성’
▲ 나비, 오늘 신곡 ‘봄별꽃’ 발매 “솔직한 내 이야기, 우리는 가장 빛나는 존재”
[이통장연합뉴스] 가수 나비가 리스너들을 위한 ‘나비표 위로’를 노래한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비의 새 싱글 ‘봄별꽃’이 공개된다.

나비의 ‘봄별꽃’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다.

미디엄 템포 리듬 위 아름다운 현악기가 멜로디를 따스하게 감싸주는가 하면, 곡 중간 중간 다채롭게 펼쳐지는 화성은 나비의 포근한 목소리를 더욱 풍성하게 받쳐준다.

특히 나비는 멜로망스 정동환과 ‘봄별꽃’의 공동 작곡 참여와 동시에 작사에도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싱글을 통해 나비는 싱어송라이터 면모 역시 자랑하며 데뷔 15년 차의 내공을 여실히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비는 소속사를 통해 “솔직한 내 이야기다 감사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지만, 정신없이 흘러가는 요즘이 가끔은 너무 힘들고 지쳐 서글퍼질 때도 있다”며 “비단 나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그렇지 않을까란 생각을 했다 외롭고 힘든 세상 속 우리는 가장 빛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봄별꽃’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발매와 더불어 나비는 최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봄별꽃’의 듀엣 챌린지 소식까지 전했다.

파트를 나눠 부르는 신선한 듀엣 챌린지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경서가 첫 주자로 참여하며 본격적인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올 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대형 프로젝트였던 WSG워너비 멤버로 큰 사랑을 받은 나비. SOLE, 권진아, 엄지윤과 결성한 그룹 4FIRE로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존재감을 떨친 나비는 여세를 몰아 다채로운 방송 출연부터 OST, 라디오 등 분야를 막론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