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정선군 농업인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제28회 정선군 농업인의 날 행사 개최
  • 김진숙
  • 승인 2022.11.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선군청
[이통장연합뉴스] 정선군이 정선농업·농촌 발전 및 농업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10일 정선공설운동장에서 제28회 정선군 농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농업인의 날 행사는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전영기 정선군의회 의장, 관내 농업인 단체, 농업인 및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하고 살기 좋은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업인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자랑스런 농업인상 및 우수농업인상 시상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심재룡씨가 자랑스런 농업인상을 수상했으며 우수농업인상 식량작물분야에 장현수씨가 원예작물분야에 유종택씨가 특용작물분야에 김장식씨가 축산분야에 김정태씨가 임업분야에 윤명순씨가 친환경농업분야에 전정표씨가 각각 영예로운 수상을 했다.

또한 여성농업인상에 박순자씨가 미래농업인상에 김길용씨가 농업봉사상에 한경우·김혜정·신국선·원종호씨가 수상을 했다.

정선군농업인단체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된 정선군 농업인의 날 행사는 농업기술센터 전시홍보 부스운영, 신기종 농업기계 전시, 향토음식 테마요리 경연대회, 사과 높이쌓기, 퀴즈 동서남북, 신발 함지로 받기, 여자 PK, 제기차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농업인 및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자랑스런 농업인상 및 우수농업인상을 수상한 분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농업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실질적인 소득증대, 미래농업 육성을 위한 농업분야 주요현안 사업들이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