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쉐어, 포천시 소흘읍 저소득층을 위해 1,8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상태바
글로벌쉐어, 포천시 소흘읍 저소득층을 위해 1,8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 정문수
  • 승인 2022.11.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쉐어, 포천시 소흘읍 저소득층을 위해 1,8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이통장연합뉴스] 포천시 소흘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일 글로벌쉐어에서 소흘읍 저소득층을 위해 1,8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경기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고 전했다.

글로벌쉐어 안성훈 나눔기획팀장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이 주위에 많다 조금이나마 희망을 드리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소흘읍 저소득층 가정에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강효진 소흘읍장은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흔쾌히 후원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하겠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맞춤지원 등 ‘함께, 행복한 소흘’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탁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2017년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설립한 비영리법인 국제구호 NGO다.

국내 위기 아동 청소년지원, 미혼모 가정 지원, 노인 및 장애인 지원, 환경개선 지원 등을 추진하며 해외에서는 의료보건지원, 긴급생계지원, 교육지원, 지역개발지원, 긴급구호 등의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20년 7월 소흘읍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정기적으로 후원 캠페인과 후원 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