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백집사’ 이준영, 위기의 일당백 구해 ‘국민 김집사’ 등극
상태바
‘일당백집사’ 이준영, 위기의 일당백 구해 ‘국민 김집사’ 등극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10.27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당백집사’ 이준영, 어떤 일도 척척 해결하는 캐릭터 완성 안방극장 사로잡아
▲ 사진제공 = MBC ‘일당백집사’ 캡쳐
[이통장연합뉴스] ‘일당백집사’ 이준영이 ‘국민 김집사’로 등극했다.

이준영은 지난 2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에서 백동주를 도와 1억을 찾아 저세상 손님의 의뢰를 해결하는 동시에 폐업 위기에 놓인 생활 서비스 업체 일당백을 다시 일으켰다.

의뢰를 받고 고인의 집에 도착한 김집사는 옷장에 숨어있는 백동주와 재회한다.

놀란 것도 잠시 1억을 찾겠다며 집을 뒤지는 동주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놓인 김집사는 “백동주씨 찾더라도 나 없을 때 찾지. 백동주씨 덕분에 우리 일당백 문 닫게 생겼어요”며 동주를 내보내려고 한다.

꿈적하지 않고 1억을 찾으려는 동주와 폐업 위기를 앞둔 빈센트의 전화를 받은 김집사의 상황은 점점 안 좋아진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엉망이 된 집을 보고 화가 난 의뢰인 때문에 난감해졌지만 결국 1억원을 찾아 의뢰인한테 전달해 일당백 에이스다운 모습을 뽐냈다.

이어 김집사는 “외상값이라고. 늦었다고. 빨리 못 갚아서 미안하다고”며 잊고 있던 고인의 마지막 말을 전달했다.

작은 일부터 어려운 일까지 척척 해결하는 김집사 덕분에 위기의 상황에 놓였던 일당백은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상한 상황에서 자꾸 마주치며 의심만 쌓여가던 김집사는 1억원을 무사하게 전달하며 동주와 조금씩 가까워진다.

상부상조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는 듯했지만 입관실에서 이상한 행동을 하는 동주의 모습을 본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가 생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준영은 다정다감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일당백 에이스 김집사로 호평을 얻고 있다.

완벽한 비주얼과 그동안 보여줬던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어떤 의뢰가 들어와도 척척 해결하는 김집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동주에게 무심한 것 같지만 밴드를 챙겨주는 세심함과 궁금할 법도 한 상황에서 아무것도 묻지 않고 위로를 건네는 모습으로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이렇듯 이준영은 한번 보면 빠져드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으며 ‘국민 김집사’로 급부상하며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