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여제’ 나비, 신곡 ‘봄별꽃’ 티저 이미지 공개 ‘은은한 무드’
상태바
‘음원 여제’ 나비, 신곡 ‘봄별꽃’ 티저 이미지 공개 ‘은은한 무드’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10.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 WSG워너비→솔로 아티스트 복귀…신곡 ‘봄별꽃’ 티저 이미지 공개
▲ 사진 제공 = 알앤디컴퍼니
[이통장연합뉴스] 가수 나비가 따스한 ‘나비 감성’으로 돌아온다.

나비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오늘 정오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봄별꽃’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드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나비는 은은한 분위기를 풍기는 공간에서 허공을 바라보고 있다.

생각에 잠긴 그의 입가에 걸린 미소와 다정한 눈빛이 따뜻하고 진정성 있는 ‘나비 감성’을 뚜렷이 드러낸다.

이에 차분한 색감과 ‘봄’을 떠오르게 하는 소품이 더해져 완성된 티저 이미지는 신곡 ‘봄별꽃’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곡 ‘봄별꽃’은 나비와 멜로망스 정동환이 공동 작곡하고 나비가 작사한 곡이다.

지난 2월 멜로망스의 ‘선물’을 ‘나비 감성’으로 재해석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두 사람의 재회에 기대감이 특히 높아진다.

나비는 2008년 ‘I love U’로 데뷔한 이래로 ‘마음이 다쳐서’, ‘집에 안갈래’ ,’잘 된 일이야’ 등 수많은 스테디 곡을 탄생시키며 ‘음원 여제’ 수식어를 얻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 멤버로 발탁,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까지 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또한 ‘길에서’, ‘한강 앞에서’ 등 나비는 꾸준히 작사에 참여해 섬세한 노랫말과 따스한 감성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의 색깔을 다져가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나비 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가사와 풍성한 보컬로 리스너들의 감동을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