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리, MBC ‘일당백집사’ 설렘-혐관 다 되는 ‘로코 요정’ 또 해냈다
상태바
이혜리, MBC ‘일당백집사’ 설렘-혐관 다 되는 ‘로코 요정’ 또 해냈다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10.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부터 케미까지 ‘믿보혤’ 등극
▲ 사진제공=MBC ‘일당백집사’ 캡쳐
[이통장연합뉴스] ‘로코 요정’ 이혜리가 또 해냈다.

이혜리가 이번 주 첫 방송된 MBC ‘일당백집사’에서 고인의 소원을 들어주는 장례지도사 ‘백동주’로 캐릭터에 최적화된 변신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이 가운데 서로를 향한 오해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이준영과의 호흡에서 찰떡같은 리액션과 연기 변주로 케미를 극대화한 이혜리의 활약이 눈길을 끌었다.

어제 방송에서 백동주는 상주 대행으로 장례식장을 찾은 김태희를 김준호의 잃어버린 아들 김건우로 오해했다.

동주는 아들이 아니라고 부정하는 태희의 말을 믿지 않은 채 “그 마음 안다”며 설레발을 치거나 김준호의 생명보험금에 대한 귀띔을 해주는 등 단단히 착각에 빠진 모습으로 광대 승천을 유발했다.

하지만 아버지가 싸준 생일 미역국 앞에서는 태도가 달랐다.

동주는 도시락을 쏟은 태희가 돈으로 상황을 무마하려 하자 “세상에는 돈으로 안 되는 것도 많아요”며 그를 나무랐고 결국에는 날 선 다툼으로 이어졌다.

동주는 과거 이별 대행 사건까지 떠올리며 태희에게 고함을 지르기까지 했다.

이처럼 동주와 태희가 케미와 혐관을 오가는 사이 ‘로코 요정’ 이혜리의 내공이 더욱 빛났다.

이혜리는 이준영과 동상이몽으로 다른 이야기를 하는 장면에서 상대 역의 말에 능청스럽게 대꾸하며 환장의 콜라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김집사의 본명이 ‘태희’라는 말에 코웃음을 치며 “그럼 난 정우성이겠네”고 리액션 하는 이혜리의 반응이 해당 씬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이혜리는 잠자는 이준영을 관찰하는는 장면에서 깊은 호흡와 애틋한 눈빛으로 미묘한 기류를 형성하며 설렘을 전했다.

반면 이준영과 말싸움을 벌이는 장면에서는 대사 하나하나에 힘을 주어 이준영을 향한 원망과 분노를 드러내 혐관 서사에 설득력을 더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