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8기 입주디자이너 모집… 개별창작공간 등 혜택 풍성
상태바
양주시,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8기 입주디자이너 모집… 개별창작공간 등 혜택 풍성
  • 정문수
  • 승인 2022.10.2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주시,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8기 입주디자이너 모집… 개별창작공간 등 혜택 풍성
[이통장연합뉴스] 양주시는 오는 11월 25일까지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8기 입주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는 경기도와 양주시 내 우수한 섬유 소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시장진출 확대와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목표로 하는 섬유·패션산업 전문 인큐베이팅 기관이다.

창작활동을 희망하는 만 18세부터 39세 이하의 창업 5년 이내 패션디자이너 중 의류, 액세서리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스튜디오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총 8명의 입주디자이너를 최종 선정한다.

8기 입주디자이너에게는 오는 2023년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입주기간이 주어지며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는 개별창작공간을 비롯한 특수봉제실, 리소스실, 포토스튜디오, 바이어 상담룸 등 공동시설을 제공하고 시제품 제작, 마케팅, 교육, 컨설팅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한편 신진디자이너의 양성 최적지이자 국내 대표 인큐베이팅 기관인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는 ‘2023 S/S 파리패션위크 트라노이 트레이드 쇼’에 데이리미러, 쎄쎄쎄, 비건타이거, 키모우이, 세인트이고 등 내년 봄·여름에 출시될 국내 디자이너 신상품을 전시, 유럽을 포함한 국제무대를 대상으로 수주에 나서 총 10만 6천불의 수주 상담과 2만불의 현장 수주 성과를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