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OST 음반 오늘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법대로 사랑하라’ OST 음반 오늘 예약 판매 시작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10.18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음반 25일 발매 에일리·펀치·조유리·선우정아 등 ‘명품 라인업’
▲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이통장연합뉴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앨범이 발매된다.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오늘부터 주요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법대로 사랑하라’ OST 음반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약 일주일간의 예약 판매 기간을 거쳐 오는 10월 25일 정식 발매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음반은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는 개미 음악감독의 진두지휘로 완성됐다.

이번 작품에서는 때론 진지하게, 때론 유쾌하게 극에 활력을 더하는 음악을 선사하며 드라마가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와 더불어 수많은 애청자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음반에는 김정호, 김유리 두 사람의 풋풋했던 과거 회상씬에 다수 깔려 설레는 무드를 배가시켰던 ‘Wonderland ? CHEEZE’를 시작으로 유리를 향한 정호의 오랜 시간 깊어 묻어둔 애절한 마음이 엿보이는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 모종의 이유로 가까워질 수 없었던 두 사람 사이의 안타까운 인연을 서정적으로 그려낸 ‘그랬으면 좋겠네 ? 에일리’, 청량하고 설레는 멜로디로 로또 커플에 달달함을 더한 OST ‘봄바람처럼 ? 다운’,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리듬으로 LAW 카페의 개업과 영업을 화려하게 장식한 ‘사랑하게 됐나 봐 ? 준’이 수록되어 드라마 초반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고스란히 전한다.

또한 드라마의 중반부로 접어들며 다수의 키스신에 깔려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시킨 ‘별이 빛나는 오늘 밤에 ? 펀치’, 아련하면서도 진한 울림으로 깊이감 있는 서사를 완성시킨 ‘그날의 위로 ? 스탠딩에그’, 저마다의 고민을 안고 LAW 카페를 찾아온 손님들에 공감하고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은 ‘나랑 걷자 ? 선우정아’, 왈츠풍의 서정적인 나일론 기타 사운드로 극에 사랑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 ‘My Romance ? 이주혁’까지 총 9곡의 가창곡과 감각적인 사운드로 극에 몰입도를 더한 BGM 24곡까지 ‘법대로 사랑하라’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트랙이 알차게 수록됐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음반에는 드라마 속 장면들을 생생하게 포착한 포토북과 포토카드, 그리고 포스터를 제공하며 드라마를 보다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맨스를 그려내 부동의 월화극 1위 자리를 지키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이승기와 이세영 두 주연의 애틋한 로맨스와 더불어 다양한 의뢰인이 끌어가는 신선한 에피소드로 매 회차 진한 여운을 남기며 안방극장에 가슴 뛰는 설렘과 훈훈한 휴머니즘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한편 10월 25일 정식 발매되는 KBS2 ‘법대로 사랑하라’ OST 음반은 오늘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