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컴백 첫 주 활동 성료 “3년 만 음방서 만난 팬들, 덕분에 행복했다”
상태바
드림캐쳐, 컴백 첫 주 활동 성료 “3년 만 음방서 만난 팬들, 덕분에 행복했다”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10.17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캐쳐,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공개 이틀 만 MV 1000만 돌파 ‘글로벌 관심 집중’
▲ 사진제공 =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방송 캡처, 드림캐쳐컴퍼니
[이통장연합뉴스] 그룹 드림캐쳐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드림캐쳐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타이틀 ‘VISION’으로 무대를 꾸몄다.

약 6개월 만에 돌아온 드림캐쳐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매 무대마다 레전드를 썼다.

‘VISION’과 승리를 뜻하며 ‘V’를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들은 이들의 콘셉트를 확고히 알리는가 하면, 경례부터 제식을 연출한 안무 대형, 총을 들고 맞서 싸우는 듯한 모습까지 마치 무대 위 전사를 떠올리게 만들었다.

드림캐쳐의 다채로운 스타일링 역시 무대 보는 재미를 높였다.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테크웨어부터 멤버별 매력을 돋보이게 만드는 콘셉츄얼한 7인 7색 레드, 블랙 제복은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기 충분했다.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드림캐쳐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ollow us’로 글로벌한 인기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해당 앨범은 발매 이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와 미국, 영국, 브라질, 칠레, 덴마크, 인도네시아, 독일 등 전 세계 21개국 톱 앨범 차트 1위라는 쾌거를 이뤘고 뮤직비디오 조회수 또한 공개 이틀 만에 1000만 뷰를 넘어섰다.

‘VISION’은 드림캐쳐의 신념을 담은 곡으로 앞으로의 미래를 뜻한다.

정규 2집의 연장선이자 아포칼립스 시리즈의 두 번째 서막인 미니 7집을 통해 드림캐쳐는 환경 문제를 다루며 ‘글로벌 K팝 메신저’로서 경종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드림캐쳐는 소속사를 통해 “3년 만에 음악방송에서 인썸니아를 만나게 돼서 너무 행복했다.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됐는데 많은 팬분들이 밤낮으로 응원을 하러 와주셔서 재밌게 무대를 즐길 수 있었다”며 “기다려준 팬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활동이 되었으면 좋겠고 남은 활동도 모두 아프지 말고 행복하게 끝내고 싶다.

우리의 미래가 더욱더 기대된다”고 소감도 전했다.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드림캐쳐는 오는 29일과 30일 서울 KBS아레나홀에서 ‘DREAMCATCHER [Apocalypse: Broken Halloween] 2022 World Tour’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