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늘 국내 콘서트 티켓 오픈 ‘치열한 피켓팅 예고’
상태바
드림캐쳐, 오늘 국내 콘서트 티켓 오픈 ‘치열한 피켓팅 예고’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10.14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캐쳐, 10월 말 ‘브로큰 핼러윈’ 온·오프 콘서트…멜론티켓-마이뮤직테이스트서 예매 오픈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이통장연합뉴스] 그룹 드림캐쳐의 국내 핼러윈 콘서트 예매가 시작된다.

오늘 오후 7시 30분부터 멜론티켓 및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드림캐쳐의 ‘DREAMCATCHER [Apocalypse: Broken Halloween] 2022 World Tour’ 티켓 예매가 열린다.

이번 핼러윈 콘서트를 통해 드림캐쳐는 그룹의 색깔과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셋리스트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풍성한 밴드 세션, 최근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ollow us’의 무대 등 현장감 가득한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완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첫날은 오프라인, 둘째 날은 오프라인과 함께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동시 진행되는 만큼, 전 세계 각국 인썸니아와 소통할 수 있는 콘서트를 향해 큰 기대가 쏠린다.

미니 7집으로 컴백한 드림캐쳐는 기록으로 글로벌한 영향력을 증명하는 중이다.

발매 직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부터 미국과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브라질, 칠레, 덴마크, 인도네시아, 핀란드 등 21개국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의 진가를 자랑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국내 핼러윈 콘서트에 이어 오는 11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독일 네덜란드, 폴란드, 영국, 프랑스에서 약 3년 만에 유럽투어도 개최, 올 한해 하반기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치열한 피켓팅이 펼쳐질 드림캐쳐의 국내 핼러윈 콘서트의 오프라인 공연은 멜론티켓에서 온라인은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드림캐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