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시장, ‘2022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개회사
상태바
오세훈 시장, ‘2022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개회사
  • 김송학 기자
  • 승인 2022.09.30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특별시청
[이통장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은 30일 오후 2시 동대문디지털플라자에서 열리는 ‘2022 서울뷰티위크’ 개막식에서 개회사 및 글로벌 뷰티도시서울 비전을 발표하고 서울의 최신 뷰티·패션 트렌드을 볼 수 있는 뷰티복합문화공간 ‘BtheB’ 개관식을 관람한다.

협력기업의 홍보공간도 둘러보며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이 보유한 문화자산과 ‘뷰티’를 융합해 서울만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서울을 ‘아름다운 감성도시’로 자리매김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뷰티먼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서울시는 ‘뷰티’의 개념을 화장품·미용의 영역에서 전 세계적으로 호감도 높은 K컬쳐와 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과 융합해 ‘뷰티하면 떠오르는 도시 서울’을 브랜드화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서울뷰티먼스’를 개최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서울뷰티위크’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동대문디지털플라자에서 열린다.

특히 뷰티기업, 구매자, 관광객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서울뷰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 미래 뷰티산업을 견인할 뷰티인재들의 경연의 장, 뷰티문화와 한류를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채워진다.

오 시장은 개회사를 통해 ‘글로벌 뷰티도시 서울’의 4가지 핵심전략을 강조하며 ‘글로벌 뷰티도시 서울’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지원을 밝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