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이승기X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OST 두 번째 주자.오늘 발매
상태바
조유리, 이승기X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OST 두 번째 주자.오늘 발매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09.13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조유리, 호소력 짙은 음색 예고.‘설렘+애틋’ 유발
▲ 사진제공 = 웨이크원
[이통장연합뉴스] 가수 조유리가 KBS2 ‘법대로 사랑하라’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조유리가 부른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 음원이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는 극중 김유리를 향한 짝사랑을 오랜 시간 마음 속에 깊이 묻어온 김정호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곁에서 위로가 되어주는 상대에게 전하는 노랫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또한 이 곡은 따뜻한 피아노와 쓸쓸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편곡으로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조유리의 담담한 듯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지며 애틋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특별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에는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배가본드’ 등 다수 인기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작곡가 바크와 정규창이 참여해 인물들 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에 참여한 조유리는 데뷔 싱글 ‘GLASSY’, 미니앨범 ‘Op.22 Y-Waltz : in Major’ 등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미미쿠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4세대 대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맨스 드라마다.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지난 5일 첫방송한 ‘법대로 사랑하라’는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돌아온 ‘멜로 황제’ 이승기와 새롭게 ‘로코 여주’로 떠오르는 이세영의 호연에 힘입어 방송 첫주 시청률 월화극 1위,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

망가짐도 불사하는 이들의 찰진 연기 호흡으로 코믹과 설렘, 아련함과 휴머니즘까지 다채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조유리가 참여한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 조유리'는 1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