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한가위~ 특별한 선물 공개’
상태바
‘즐거운 한가위~ 특별한 선물 공개’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09.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바타싱어’ 장성규, 카리스마 MC 뀨→ 귀여운 ‘깜찍 뀨’로 재탄생
▲ <사진제공> ‘아바타싱어’
[이통장연합뉴스]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 MC 장성규가 카리스마 넘치는 ‘MC 뀨’에서 큐티한 ‘깜찍 뀨’로 재탄생했다.

아바타싱어 10팀의 반전 ‘큐티’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이미지도 함께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초특급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아바타싱어’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바타싱어들의 반전 매력을 십분 살린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무대 위에서 ‘8등신 비주얼’을 뽐내던 아바타싱어들이 귀여움을 장착하고 2등신 캐릭터로 재탄생한 것. 여기에는 MC 장성규와 아바타 ‘MC 뀨’가 반반 섞인 ‘깜찍 뀨’의 모습도 담겨 있어 귀여움을 더한다.

‘메모리’의 매력적인 오드아이와 고양이 귀, ‘데이’의 신비로운 요정 날개, ‘스틸’의 트렌디한 염색 머리 등 각 아바타 고유의 개성을 담은 2등신 캐릭터는 보는 이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아바타 캐릭터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이미지도 공개했다.

다음 주 시작될 서바이벌 경쟁을 앞두고 함께 송편을 먹고 윷놀이를 즐기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아바타싱어’의 제작사 루트엠엔씨 측은 “아바타싱어의 각양각색 매력을 담아 캐릭터를 제작했다”며 “캐릭터를 활용한 색다른 콘텐츠도 준비 중으로 방송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해드리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추석 연휴 후 오는 16일에 3회가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