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신동, SM 최초 11집 가수 기록 세워
상태바
‘라디오스타’ 신동, SM 최초 11집 가수 기록 세워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22.09.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재계약 시즌” MC들도 감탄한 야심 가득한 목표 고백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이통장연합뉴스] ‘라디오스타’ 신동이 SM 최초로 11집 가수 타이틀을 얻으며 기록을 세웠다고 밝힌다.

“현재 재계약 시즌”이라고 전한 그는 ‘라스’ MC들이 감탄한 야심 가득한 목표를 고백한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7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진성, 김호중, 금잔디, 신동, 그리고 ITZY 채령이 출연하는 추석특집 ‘흥 끌어올려’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 원년 MC 출신인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은 차진 입담과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1년 만에 다시 찾은 ‘라디오스타’에서 빵빵 웃음을 터뜨리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신동은 지난 7월 슈퍼주니어 정규 11집 앨범 ‘The Road: Keep on Going’을 발표하면서 SM 최초 11집 가수가 됐다고 근황을 전한다.

그는 “현재 재계약 시즌”이라고 공개한 뒤, 앞으로 목표를 고백한다.

이를 듣던 ‘라스’ MC들이 찐 감탄사를 남겼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신동은 “슈퍼주니어가 개그 욕심이 많다”고 털어놓으며 남다른 텐션 때문에 탄생한 팀 게임까지 있다고 설명한다.

또 신동은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출연했던 전설의 홈쇼핑 방송을 소환한다.

그는 “홈쇼핑계 한 획을 그었던 방송”이라고 덧붙여 어떤 내용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날 신동은 자신이 선미, 공승연 등을 제치고 SM 오디션 대상을 받았다고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예능 출연을 준비하는 소속사 신인들이 참고한다는 전설의 영상의 주인공이라고 밝힐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스타 감독으로 활약 중인 신동은 자신이 직접 제작해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들을 언급한다.

그중 7분 만에 촬영을 끝낸 뮤직비디오가 있다고 이야기해 정체를 궁금케 만든다.

SM 최초 11집 가수 신동의 최종 목표는 오는 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