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사)한국미술협회 예산지부 회원, ‘배가 산으로 간다’ 전시회 개최
상태바
예산군 (사)한국미술협회 예산지부 회원, ‘배가 산으로 간다’ 전시회 개최
  • 이수일
  • 승인 2024.05.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문화재단 공모 선정, 서울 종로 CN갤러리서 19일까지
사합지졸 전시회 포스터

[이통장연합뉴스] 예산군은 (사)한국미술협회 예산지부 유회선 지부장, 이형기 부지부장, 용진옥 이사와 권동혁 서산작가 등이 충남문화관광재단 공모에 선정돼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서울 종로구 소재 충남문화예술전시장인 CN갤러리(서울시 종로구 북촌로5길 56-7)에서 사합지졸 ‘배가 산으로 간다’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 용진옥 작가의 공예회화 작품을 선보이고 용 작가는 이음창작소 운영에 참여하고 있는 예이음협동조합 대표이기도 하며, 유회선 작가는 ‘여우작가’로 잘 알려져 있고 이형기, 권동혁 작가는 서양화를 전시한다.

‘사합지졸’은 이번 전시에서 작가당 각 10개부터 15개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회선 작가는 “‘사합지졸’은 이번 전시를 위한 이벤트성 모임”이라며 “각자 성향도 개성도 달라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함께하는 전시를 통해 새로운 면모가 발견될 수 있으니 네 명의 작가가 만드는 시너지를 직접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예산작가 3명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는 예산 지역의 예술가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작품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예술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뉴스출처 : 충청남도예산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