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교육청 교육문화원, 가족 뮤지컬‘수박수영장’기획공연 개최
상태바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문화원, 가족 뮤지컬‘수박수영장’기획공연 개최
  • 김상열
  • 승인 2024.05.09 0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박수영장에서 놀아보자
교육문화원, 가족 뮤지컬‘수박수영장’기획공연

[이통장연합뉴스] 충청북도교육청 직속기관 교육문화원은 어린이 베스트셀러 그림책을 주제로 한 가족 뮤지컬 ‘수박수영장’을 9일과 10일 오전 10시, 오후 7시에 걸쳐 총 4회 기획공연으로 개최한다.

'수박수영장'은 안녕달 작가의 ‘수박수영장’ 그림책에 나오는 소나기, 너른 수박밭 등 여름의 정취가 느껴지는 장면들로 무대가 구성됐으며, 흥겨운 음악과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선, 다채로운 무대효과 등을 즐길 수 있는 대형 뮤지컬이다.

공연은 무더운 여름, 커다랗고 탐스러운 수박이 갈라지고 수박수영장을 개장하면서 사람들이 수박 물을 찾아온다는 이야기로, 원작에는 특별한 주인공이 없지만 뮤지컬은 ‘진희’라는 주인공이 등장하고, 씨앗요정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로 극이 전개된다.

오전 공연관람은 유치원과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단체관람으로 진행되고, 오후 공연관람은 공연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한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선호 교육문화원장은 “수박수영장은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도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공연이다. 특별히 가족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화합의 일환으로 저녁 공연도 준비했다.”며, “부모님들도 모처럼 어린 시절의 동심으로 돌아가 함께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교육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