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을 맞아 '오학, 효 마음을 잇다' 행사 실시
상태바
여주시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을 맞아 '오학, 효 마음을 잇다' 행사 실시
  • 김진석
  • 승인 2024.05.0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을 맞아 '오학, 효 마음을 잇다' 행사 실시

[이통장연합뉴스]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버이날을 하루 앞둔 지난 7일 '오학, 효 마음을 잇다' 행사를 오학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오학, 나눔을 잇다'와 함께 실시했다.

이번 '오학, 효 마음을 잇다'에는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오학동 새마을부녀회에서 떡을 기부했고, 오학동 색소폰 봉사단(단장 김선은)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색소폰 연주 공연을 해 격조 높은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또,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준비하여 관내 어르신들에게 위원들이 직접 카네이션을 전달 해드렸다.

5월 첫째 주 '오학, 나눔을 잇다'에는 채움가게(미트해머, 진고기명가, 파리바게뜨 여주오학점, 황제능이백숙, 산너머남촌, 만리장성, 여주축협하나로마트, 오학CU 1등편의점 등)의 찌개, 반찬, 빵, 고기, 과자 등을 후원 받아 관내 취약계층 60가구에 물품을 전달 했다.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상윤, 송춘석)는 “어버이의 사랑과 은혜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라며 “앞으로도 관내 노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여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