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6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며느리 봉사' 열무김치 나눔 행사 추진
상태바
아산시 온양6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며느리 봉사' 열무김치 나눔 행사 추진
  • 이수일
  • 승인 2024.05.07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며느리 봉사’ 행사 진행

[이통장연합뉴스] 아산시 온양6동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가 지난 4일 여름맞이 ‘사랑의 며느리 봉사’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온양6동 새마을협의회 회원 등 10여명이 참여해 직접 재배한 열무로 열무김치를 담가, 관내 독거 어르신과 취약계층 6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안부도 함께 살피며 전달했다.

전상신·조병남 회장은 “이번 행사에 함께해준 회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생활이 곤궁한 분들이 정성이 가득 담긴 김치를 드시고 무더위를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작은 사랑의 실천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강환달 온양6동장은 “농번기 등 각자 바쁜 일정에도 이른 아침부터 열무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새마을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위해 힘써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양6동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는 김장 나눔 봉사, 며느리봉사, 찾아가는 이·미용 봉사, 사랑의 감자 캐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뉴스출처 : 충청남도 아산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