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도정현안 사업 점검 위한 현지확인
상태바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도정현안 사업 점검 위한 현지확인
  • 최병진
  • 승인 2024.04.2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 119산불특수대응단 및 이전예정지 건설현장 현지확인 후 간담회 실시
건설소방위원회, 도정현안 사업 점검 위한 현지확인

[이통장연합뉴스]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는 제346회 임시회 기간 중 2024년 4월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경상북도 119산불특수대응단' 및 이전 예정지 현지 확인을 실시했다

먼저 봉화읍에 위치하고 있는'경상북도 119산불특수대응단'을 방문해 간단한 업무보고를 받고 직원 격려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면서 열악한 조건에서 근무하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의 처우개선을 부탁하였고 도의회 차원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였다.

또, 현장 출동 상태 및 각종 장비를 점검하면서 대원들의 안전을 위해 노후화된 장비 개선 등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다음 일정으로 울진읍 119산불특수대응단 이전 예정지를 방문하여 사업 추진 경과 등을 보고 받고 건물 내 제대로 된 직원 숙소 건설과 이전 예정지 근처 고압선 및 송전탑 등의 장애물로 인한 헬기 추락 사고 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대책도 주문했다.

박승직 건설소방위원장(경주)은 경직된 분위기를 벗어나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한 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강조했고, 119산불특수대응단 건립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조기에 해결하고 각종 행정절차도 미리 준비하여 이전·신축사업이 준공기한 내 차질 없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부탁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