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자 혜택 제도 시행
상태바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자 혜택 제도 시행
  • 김상열
  • 승인 2024.04.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이 충북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도 진행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자 혜택 제도

[이통장연합뉴스] 충청북도는 고향사랑 기부자 우대를 위한 혜택을 19일부터 제공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도 추진한다고 밝혔다.

먼저,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자 혜택 제도는 충북도청에 연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기존 세액공제와 답례품 제공에 더해 충청북도 대표 관광명소인 청남대와 조령산휴양림 이용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을 받으려면 충청북도 홈페이지 고향사랑기부제 메뉴에서 ‘충청북도 고향사랑 기부확인증’을 신청하고 모바일 전송 또는 이메일로 확인증을 발급받아 현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또한, 기부자에게는 향후 충청북도가 주최․주관하는 주요 행사 초청, 기부 참여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가정의 달 맞이 충북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고향사랑e음 사이트 또는 NH농협에 방문해 충청북도(도청)에 10만원 이상 기부 후 답례품 신청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e카드 2만원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충북도청에 기부하신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부 참여가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라며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화목한 5월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 이벤트도 준비했다. 앞으로도 충북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북자치경찰위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