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제11회 도붕구지역아동센터 연합사생대회' 개최
상태바
도봉구,'‘제11회 도붕구지역아동센터 연합사생대회' 개최
  • 김혜경
  • 승인 2024.04.18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원당샘공원에서 열려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13일 열린 ‘제11회 도봉구지역아동센터 연합사생대회’에서 아이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통장연합뉴스] 도봉구가 4월 13일 원당샘공원에서 도봉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최하고 도봉구가 후원하는 ‘제11회 도봉구지역아동센터 연합사생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본 대회는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간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고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는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17개소 아동, 학부모 및 종사자 등 4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시짓기, 그림그리기 등 부분에서 봄을 주제로 저마다의 재능을 뽐냈다. 수상의 영예는 쟁쟁한 작품들 중 단 52개 작품에만 돌아갔다.

부상으로 최우수상(3명)에는 상금 10만원, 우수상(15명)에는 상금 5만원, 장려상(34명)에는 상금 2만원이 지급됐다. 참여 아동 모두에게는 기념품 무선충전 무드등이 배부됐다. 상금 및 기념품 등은 세계교육문화원에서 후원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완연한 봄날, 이번 사생대회가 아동, 부모 모두에게 뜻깊은 추억이 됐길 바란다”면서, “행사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려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구는 아동의 보호와 건전한 인격 발달, 정서 함양을 위해 도봉구 지역아동센터 운영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센터를 통해 ‘교육’과 ‘돌봄’을 어우르는 다양한 방과 후 돌봄·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출처 : 서울특별시 도봉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