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동행연우회, 송파구 키움센터 ‘문화․예술 특별활동’ 지원
상태바
(사)동행연우회, 송파구 키움센터 ‘문화․예술 특별활동’ 지원
  • 김혜경
  • 승인 2024.04.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 특별활동 지원에 1천만 원 후원…난타, 치어리딩 등 운영
4월 17일 송파구청에서 진행한 송파키움센터 특별활동 프로그램 후원식

[이통장연합뉴스] 송파구는 사단법인 동행연우회가 ‘송파키움센터 문화‧예술 특별활동’을 위하여 1천만 원을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구는 17일 서강석 송파구청장을 비롯하여 동행연우회, 문정1동 우리동네키움센터가 참여한 가운데 송파구청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동행연우회의 송파구 내 키움센터 아동들에게 문화․예술 특별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문화‧예술 지원프로그램으로는 난타와 치어리딩 댄스 활동이 진행된다. 동행연우회 산하기관인 문정1동 키움센터뿐만 아니라 삼전동, 석촌동, 송파1동, 문정2동 키움센터에서도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송파구 키움센터 내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오는 8월 동행연우회가 주관하는 경연대회에도 참가해 서울시 우리동네키움센터의 친구들과 함께 실력을 뽐낼 기회도 가지게 된다.

동행연우회 대표는 “송파구 내 키움센터에서 아동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부한 프로그램들을 잘 운영하고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후원으로 아동들이 원하는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송파구 아이들을 위하여 키움센터에 후원해 주어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송파구 내 아동들이 다양한 재능과 꿈을 키우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서울특별시 송파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