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자원봉사센터, 설립 30주년 기념식 및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 개최
상태바
괴산군자원봉사센터, 설립 30주년 기념식 및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 개최
  • 김상열
  • 승인 2024.04.1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군자원봉사센터, 설립 30주년 기념식 및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 개최

[이통장연합뉴스] 충북 괴산군자원봉사센터가 16일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센터 설립 3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인헌 괴산군수, 신송규 괴산군의회의장, 이태훈 충북도의원, 이규서 괴산군자원봉사센터장, 김성식 충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설립 30주년을 축하하고, 열정과 헌신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활동 성과를 돌아보기 위해 열렸으며, 자원봉사센터 직원 등 누적 봉사시간 1,000시간 이상 장기 자원봉사자 6명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서 2024년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이 진행됐다.

올해 자원봉사릴레이의 첫 주자는 불정면자치봉사회(회장 박옥선)로 송인헌 군수가 전달한 릴레이 깃발을 받아, 17일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자원봉사 릴레이는 괴산군 100개 기관·단체가 릴레이 형식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행사로 1년 365일 끊임없는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봉사정신을 확산하고 나눔의 온기를 전파하는 활동이다.

송인헌 군수는 “괴산군자원봉사센터의 설립 30주년과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괴산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