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청주시 출범일에 태어난‘통합둥이’ 찾습니다
상태바
통합 청주시 출범일에 태어난‘통합둥이’ 찾습니다
  • 김상열
  • 승인 2024.04.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기록원, 내달 31일까지 모집... 기록특별전 초대 등 이벤트
통합 청주시 출범일에 태어난‘통합둥이’ 찾습니다

[이통장연합뉴스] “통합 청주시 출범일에 태어난 ‘통합둥이’를 찾습니다”

청주기록원은 통합 청주시 출범일인 지난 2014년 7월 1일 청주시에서 태어나고 자란 ‘통합둥이’를 찾는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통합 청주시 출범 10주년인 2024년을 기념해 통합 청주시와 탄생, 10년간의 성장을 함께한 통합둥이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기 위함이다.

청주기록원은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9일까지 22일간 동부창고 6동에서 개최하는 통합 청주시 10주년 기념 기록특별전 개막식에 통합둥이들을 초대하고 풍성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년간 만들어진 통합둥이들의 다채로운 기록물을 개막식 축하 상영물로 만들어 참석자들과 함께 추억하고 이들의 앞으로의 삶을 응원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통합 청주시와 아이들의 10주년을 함께하기를 희망하는 부모 등 보호자는 오는 5월 31일까지 청주기록원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청주기록원 관계자는 “통합 청주시 출범 10주년을 맞아 통합 청주시와 태어난 날이 같은 통합둥이들과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며 “통합 청주시와 탄생, 10년간의 성장을 함께한 통합둥이를 둔 부모나 보호자께서는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북도청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