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 사상드림봉사단의 따뜻한 재능 기부, 모라3동 홀로 어르신을 위한 손마사지 봉사
상태바
사상구 사상드림봉사단의 따뜻한 재능 기부, 모라3동 홀로 어르신을 위한 손마사지 봉사
  • 추우식
  • 승인 2024.03.2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상드림봉사단의 따뜻한 재능 기부, 모라3동 홀로 어르신을 위한 손마사지 봉사

[이통장연합뉴스] 사상구 모라3동은 지난 25일 사상드림봉사단(단장 이영미)과 함께 모라종합사회복지관 2층 프로그램실에서 홀로 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손마사지 재능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상구에서 활발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상드림봉사단은 올 2월부터 회원 중 피부 마사지 전문가와 함께 매월 1회 손마사지와 말벗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상자는 모라종합사회복지관과 동에서 매월 40여 명을 사전 선정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모 어르신(여, 82세)은 “누가 이렇게 손을 어루만지면서 따뜻하게 내 얘기를 들어준 적이 있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면서 마사지를 받는 내내 눈시울을 붉혔다.

이영미 단장은 “봉사 활동에 진심인 회원들 덕분에 봉사 영역이 점점 확장되고 있어 기쁘다”며 “손마사지를 받으면서 눈물을 보일 정도로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더 열심히 해야 되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미영 모라3동장은“따뜻한 손길로 어르신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져 주신 사상드림봉사단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뉴스출처 : 부산시사상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