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청소년센터, 청소년과 청년이 함께 하는 Culture 메이커스페이스 D.M.Z. '프로젝트-W : 뮤직비디오 제작' 운영
상태바
부천시청소년센터, 청소년과 청년이 함께 하는 Culture 메이커스페이스 D.M.Z. '프로젝트-W : 뮤직비디오 제작' 운영
  • 김진석
  • 승인 2024.03.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부천시청소년센터 Culture 메이커스페이스 ‘Design Music Zone’는 청소년과 청년이 함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이통장연합뉴스]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부천시청소년센터 Culture 메이커스페이스 ‘Design Music Zone’에서 청소년과 청년이 함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프로젝트가 지난 3월 16일부터 5월 11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9회 운영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젝트에는 후기청소년문화예술지원사업 ‘와인드업’에 소속된 영상, 촬영, 음향을 전공한 청년들이 전문멘토로 참여하며, 뮤직비디오 제작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 15명이 멘티로 참가한다.

전문 멘토들이 뮤직비디오 제작에 필요한 영역별 이론교육(촬영/음향/작곡)과 촬영, 편집, 녹음 작업 등의 실습이 진행되며, 최종적으로 하나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전문멘토 황순우(25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내가 가진 재능을 청소년들에게 나눌 수 있어 신기하고, 결과보다는 과정에 집중해 청소년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싶다”고 프로젝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부천시청소년센터의 Culture 메이커스페이스 ‘D.M.Z.’는 지역 청소년, 주민이라면 누구나 작곡, 레코딩, 믹싱 등 음악창작 작업과 일상 연습, 공연 등 문화예술 작업을 할 수 있는 문화예술 메이킹 공간이다.

[뉴스출처 : 경기도 부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