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 3월 늘솜갤러리 '갑진년CHALLENGE' 서양화 전시
상태바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 3월 늘솜갤러리 '갑진년CHALLENGE' 서양화 전시
  • 김경수
  • 승인 2024.03.0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늘솜갤러리 '갑진년CHALLENGE' 서양화 전시회

[이통장연합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은 ‘갑진년CHALLENGE’라는 주제로 윤혜숙 서양화 작가의 작품 12점을 4월 2일까지 전시한다.

인천 지역에서 오랫동안 활동하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윤혜숙 작가는 2022년 대한민국 현대미술대전 특선, 창작미술대전에서 입선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23년 화동페어와 2022년 제30회 열린화가협회 정기전에도 참여한 바 있다.

이번 전시 작품 중 ‘청룡’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활기차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했다는 설명이다.

윤혜숙 작가는 “누구나 새로운 도전에 두려움이 있다”며 “행복과 즐거움을 전달하는 아름다운 도전이라는 용기를 불어넣어 희망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전시는 도서관 이용 시간(09:00~22:00)에 관람할 수 있고, 정기 휴관일(매주 금요일)과 일요일을 제외한 법정공휴일에는 문을 닫는다.

서구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작품 전시하며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미술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고 예술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와 더불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인천시교육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