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성면 가을 매운탕
상태바
적성면 가을 매운탕
  • 김진석기자
  • 승인 2021.09.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적성면 두지리 임진강 매운탕집
파주 적성면 두지리 임진강 매운탕집

                             임진강 매운탕

코로나로 인해 전 국민이 생활에 자유를 속박받아 불편하기 짝이 없이 살아가는 가운데 모두 스트레스를 받아 여간 신경이 곤두서 있는 게 아닌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가운데 있다 이를 때 어떻게 해야 스트레스가 해소될까 하여, 고민에 싸인 경우도 많이 있을 것이다, 그럴 때는 뭐니 뭐니해도 집을 뛰어나와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며 푸는 것밖에 없는 것이다.

그 푸는 것이 구경 후 맛있는 음식을 먹노라면 잠시라도 고통을 잊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을 텐데 그마저 경제적 여유가 있어야 하니 때에 따라서 슬플 수도 있다. 

기자가 경기도 북부 지금도 전쟁이 연상되는 곳에 맛있고 이름난 매운탕이 있는 곳에 다녀와 맛이 너무 좋아서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두지리 임진강매운탕을 소개하고자 한다, 

인심좋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임옥화 사장님
인심좋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임옥화 사장님

메기 매운탕, 빠가사리, 잡어탕이 주메뉴인데 모두 맛있다, 가을의 쌀쌀한 공기를 마시며 반주와 매운탕을 먹는다면 부러울 게 없고,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기분이다. 특히 주인장 임옥화 사장님은 인심이 좋아서 무엇이든지 풍부하다.

맛있는 식사장면
맛있는 식사장면

 

주변에는 임진강을 끼고 있고 감악산의 가을풍경과 출렁다리, 하늘길들을 돌아볼 수 있으며, 젊을 때 군 생활을 되새기며 추억을 돌아보는 좋은 계기도 될 것이다. 

여름을 뒤로하고 가을은 다가올 겨울은 생각나지 않게 하며, 힘들 때 위로와 어려울 때 격려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지역에 가을의 맛 매운탕이 있는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