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의 이야기로 펼쳐지는 신기한 ‘마술 상설공연’ -
상태바
- 부산의 이야기로 펼쳐지는 신기한 ‘마술 상설공연’ -
  • 김정숙
  • 승인 2019.04.1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술 도시 부산의 '매직서커스'호 출항 !
◈ 4.12.~12.29. 매주 금·토·일,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야외공연장
◈ 부산만의 특별함을 담은 마술공연, 딜러부스, 트릭아트 포토존 등 이색볼거리 풍성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오는 4월 12일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야외공연장에서 부산만의 특별함이 담긴 마술 상설공연 <매직서커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직서커스'는 부산시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함께 준비한 공연으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운영되는 마술 상설공연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마술공연은 서커스를 연상시키는 돔 형태의 야외공연장에서 진행하여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키워주고, 어른들에게는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공연은 4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 야구도시 부산을 보여주는 '2대5' 저글링 공연, ▲ 부산의 명소, 자갈치를 소재로 한 해산물 마술, ▲ 부산의 먹거리 돼지국밥, 밀면, 어묵 등을 만들어내는 먹거리 마술, ▲ 인도에서 건너온 마술사가 펼치는 동백꽃 마술 등 부산이 가진 특별함을 시민과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마술 도구를 볼 수 있는 딜러부스와 소중한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 등 이색 볼거리도 준비하고 있다. 

  부산은 2018년 세계 최대 마술 축제인 ‘제27회 세계마술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도시로 오는 6월에는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도 개최 예정이다.

  마술 상설공연 및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무국(☎051-626-700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