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슐랭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부산 크루즈 고메’개최
상태바
미슐랭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부산 크루즈 고메’개최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16.04.2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시, 5. 2. 12:00 부산 국립해양박물관 야외데크에서 크루즈관광객·승무원, 크루즈 팸투어 초청자, 수산유통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하는‘부산 크루즈 고메’ 개최
- 세계적인 미슐랭 스타 셰프의 고품격 부산 수산물 요리를 통해 크루즈 관광객 유치와 부산 수산물 소비촉진을 연계 홍보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5월 2일 낮 12시부터 부산 국립해양박물관 야외데크에서 크루즈관광 활성화와 수산물 유통 촉진을 위해 크루즈 관광객 및 관련 업계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하는 ‘부산 크루즈 고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추진예정인 부산씨푸드고메(가칭)의 시범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번 행사는 바다를 맛보다!, 바다를 즐기다!, 바다를 느끼다! 3개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바다를 맛보다!’는 세계적인 미슐랭 스타 셰프 팀 라우에(Tim Raue)가 부산 시어인 고등어를 메인 테마로 구성한 고품격 해산물 코스 요리를 선보여 수산물 활용의 새로운 시각도 제시하고 요리를 관광상품으로 구현하여 크루즈 기항지 부산의 색다른 관광테마를 선보인다.

또한, ‘바다를 즐기다!’는 해양도시 부산을 즐길 수 있는 해양관련 포토존을 운영하며, 입장시 ‘포토제닉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가진다.

마지막, ‘바다를 느끼다!’는 크루즈 관광객을 대상으로 해양도시 부산을 모티브로한 타악 퓨전 퍼포먼스를 펼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부산의 색다른 관광 테마를 국내외 홍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의 효과 분석을 통해 자갈치 축제 등 부산의 대표적인 씨푸드 행사와의 연계한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