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도서관, 독서교육 뮤지컬 『꿈꾸는 책똘이의 소원』
상태바
미추홀도서관, 독서교육 뮤지컬 『꿈꾸는 책똘이의 소원』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16.04.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5.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습관과 독서의 소중함 일깨워 줘, 4.27.부터 선착순 접수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5일 오후 3시 도서관 강당(지하1층)에서 어린이 독서교육 뮤지컬공연 『꿈꾸는 책똘이의 소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꾸는 책똘이의 소원』은 어린이 독서교육 뮤지컬 공연으로서,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습관과 독서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기 위해 기획됐다. 신나는 복화술과 뮤지컬 공연,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과 게임으로 진행되며, 몸짱 박사님을 통해 배워가는 책 읽기 이야기다.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사전 예약은 4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이메일(julie6905@korea.kr)로 하면 되며, 178명을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www.michuhol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440-6668) 또는 방문(문헌정보부)해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공연은 아이들의 꿈과 비전을 이뤄가기 위해 좋은 책 읽는 습관을 알려줄 것”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