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의원, ‘은행1동 의정보고회’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신상진 의원, ‘은행1동 의정보고회’ 성황리에 마쳐
  • 이통장연합뉴스
  • 승인 2019.12.02 12:31
  • 조회수 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상진 의원, 「은행1동 의정보고회」 성황리에 마쳐
[이통장연합뉴스]성남 중원구 자유한국당 신상진 국회의원은 지난달 30일 은행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2019년 국회의원 신상진 은행1동 의정보고회’를 주민들의 뜨거운 참여와 관심속에 마쳤다고 밝혔다.

신상진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중원구 주민들과 약속한 바와 같이 역동적이고 살맛나는 중원구를 만들기 위해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했다”며 그간의 소회를 밝히고 “앞으로도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서민들에게 삶의 의욕을 솟구치게 하는 그런 정치를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신상진 의원이 지난 의정활동 기간 동안 대표발의 한 202건의 법률안 주요내용과 방범용 CCTV 설치, 학교 체육관 신축 등 중원구 아이들과 어르신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예산 확보내역 등을 보고하고 주민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들에 대해서 상세하게 답변하는 등 알차게 채워졌다.

특히 신 의원은 “LH가 은행1동 공영주차장 부지에 건설하겠다고 발표한 은행1동 행복주택은 건설등록차량 대비 주차면수가 1,800대 가량 부족한 주차 여건상 절대 수용할 수 없다”는 점을 명확히 하면서 “교통대란을 부를 은행1동 행복주택 건설의 보류·완전철회까지 주민 편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 밖에 위례-신사 연장선, 수광선, 8호선 연장선 등‘지하철 유치’진행상황과‘교육’,‘건강’,‘일자리’,‘복지’ 등 성남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 성과를 분야별로 나눠 보고했다.

신 의원은 “주민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작은 공간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반칙과 거짓 없이 오로지 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 의원은 동별 의정보고회를 몇 차례 가진 뒤, 2020년 1월 11일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20대 국회를 결산하는 의정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