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6회 평생학습축제·제2회 의왕학생축제 함께 만나요
상태바
의왕시, 제6회 평생학습축제·제2회 의왕학생축제 함께 만나요
  • 정문수
  • 승인 2019.10.15 14:54
  • 조회수 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레솔레파크에서 개최, 다양한 체험부스 및 무대공연 펼쳐져
▲ 포스터
[이통장연합뉴스] 의왕시 제6회 평생학습축제와 제2회 의왕학생축제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의왕 레솔레파크 자연학습공원에서 열린다.

‘배우고 즐기며 나누는 평생학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평생학습축제는 시민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볼 수 있는 공연과 무료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흥겨움이 가득한 전통무용 뿐만 아니라 색소폰, 플루트, 기타, 난타 등의 연주와 방송댄스, 라인댄스, 합창까지 그동안 꾸준히 배워온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을 위한 각종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생활속의 민화, 습식수채화, 매듭체험, 생활도예, 목공, 드론조립, 다도체험, 도시농업 체험까지 평생학습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이밖에, 올 한해 추진한 의왕시 평생교육사업의 성과인 업사이클링, 드립커피, 네일아트, 무알콜칵테일, 우드버닝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행복한 만남 즐거운 자유’라는 주제로 제2회 의왕학생축제가 열린다.

지난해 백운예술제와 함께 처음 개최했던 의왕학생축제는 올해 한층 더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VR체험, 타로, 특수분장, 가죽 및 아크릴 공예, 도자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비롯해 청소년오케스트라 교류공연, 댄스·밴드·보컬 공연, 난타·플룻 공연,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공연도 펼쳐진다.

특히, 가수 우원재, 페이버릿, 엔티크의 화려한 축하공연과 불꽃놀이가 준비되어 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올해는 평생학습축제와 의왕학생축제가 함께 열려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며“이번 축제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기억에 남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